본문 바로가기

스포츠 및 건강

## 당구클럽에서 당구 2게임에 1승 1패하다

    번동 ## 당구클럽에서 1시간 동안 당구연습한 후에 젠틀*님(핸디 20점)과 오래간만에 당구 1게임을 했는데 초반부터 중반까지 1~3점 정도 앞서면서 나갔고, 마무리에 가서 20점 : 16점으로 이겼다. 연세가 80세 되신 분(핸디 20점)이 어제 오셨는데 원장님이 오늘도 오시라고 했더니 지금 오셔서 나한테 소개해 주시고 한게임 해 보시라고 하셔서 게임을 시작했는데 점수조작을 못하셔서 대신해 주다 보니깐 내가 치느냐고 정신이 없고 힘들어서 내가 칠 차례인데 맞지도 않아 시작해서 끝날 때까지 20점 : 10점으로 내가 대패하였다. 4구만 치시다가 3구를 처음치셨다면서 치시는데 정말 잘 치시는 것 같았다. 점수판을 스스로 놓시면 그때가서 내가 한번 도전해 볼 예정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