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스포츠 및 건강

동네 ### 당구클럽에서 2명의 사장님과 3게임에 2승 1패하다

    동네 ### 당구클럽에서 당구기술을 30분동안 연습한 후에 빈대떡 사장님과 첫게임을 쳤는데 중반까지 내가 잘 쳐서 15점 : 5점으로 나가다가 그 이후에 나는 잘 못쳤고 사장은 6점 과 3점을 계속 쳤고 마무리에 가서 1점을 더 치는 바람에 19점 : 18점으로 역점패당하였고, 물감사장님과는 2게임을 쳤는데 두게임 다 내가 아주 잘 쳐서 20점 : 16점 및 20점 : 15점으로 이겨서 종합 3게임에 2승 1패하였습니다. 하수한테 중반전에 10점 앞서다가 1점을 못내고 진 것은 요근래 없었던 것 같은데 하여간 매사 잘 치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.^^